반응형

에러 코드 9999은 갤럭시 S22+에서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문제 중 하나입니다. 이 문제는 대개 장치에서 어떤 종류의 소프트웨어 또는 하드웨어 에러가 발생했음을 나타내는 것입니다.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.
- 장치 초기화
이 오류 코드를 해결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갤럭시 S22+을 초기화하는 것입니다.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.
- 설정 앱을 열고 "일반" 항목으로 이동합니다.
- "초기화"를 클릭합니다.
- 전체 장치를 초기화하는 옵션을 선택합니다.
- 지시 사항을 따라 완료하세요.
이 과정에서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기 때문에, 꼭 필요한 데이터는 미리 백업을 해두시기 바랍니다.
- 시스템 업데이트
다음으로 시스템 업데이트를 수행해 보세요. 일부 사용자들은 시스템 업데이트 후 문제가 해결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.
- 설정 앱을 열고 "일반" 항목으로 이동합니다.
- "소프트웨어 업데이트"를 클릭합니다.
- "업데이트 다운로드"를 선택합니다.
-
업데이트가 완료될 때까지 대기합니다.
-
안전모드 실행
장치를 안전모드로 실행해 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- 전원 버튼을 길게 누르세요.
- 화면에 나타난 "전원 끄기" 옵션을 길게 누르세요.
- "안전 모드"를 선택합니다.
안전 모드에서는 기본 응용 프로그램만 실행되며, 사용자 설치 응용 프로그램은 실행되지 않습니다. 이렇게 해서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해 보세요.
- 공장 초기화
모든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, 마지막 수단으로 공장 초기화를 시도해 보시길 권장합니다.
- 전원 버튼을 눌러 갤럭시 S22+을 끄세요.
- 볼륨 업, 전원, 홈 버튼을 모두 동시에 누르세요.
- 화면에 나타난 "시스템 복구"를 선택하세요.
- "공장 초기화"를 선택하세요.
이 과정에서도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기 때문에, 꼭 필요한 데이터는 미리 백업을 해두시기 바랍니다.
위의 몇 가지 방법을 시도한 후에도 해결되지 않는다면,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.
반응형